2022.05.11

손준호, 유나인체인지 홍보대사 위촉

IHQ 소속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전 세계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의 행복 권리 찾기에 나섰습니다.

손준호는 지난 3일 사단법인 유나인체인지의 홍보대사로 위촉식을 했습니다. 앞으로 손준호는 빈곤과 교육, 의료의 손길이 부족한 전 세계 아이들 지원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섭니다.

유나인체인지는 국내 저소득층 가정뿐만 아니라 필리핀, 동티모르, 몽골, 케냐 등 열악한 환경에서 치료받지 못하는 아동과 교육을 받지 못하는 아동에게 무료 진료 및 치료, 교육 물품 지원 등을 진행하고 국내외 저소득 아동에게 의료 및 교육 지원을 하는 국제 NPO 단체입니다.

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손준호는 “아이들을 위한 나눔이라면 유나인체인지와 적극 동참하고 싶다”는 의사를 밝히며 “유나인체인지의 유나인패밀리로서 전 세계 아동을 위한 9가지 약속을 함께 실천해갈 수 있도록 하겠다”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습니다.

유나인체인지 김영미 총괄팀장은 “평소 나눔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는 손준호 씨와 홍보대사 ‘유나인 패밀리’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”고 전하며 “최근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해외 출입국이 원활해짐에 따라 국내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해외 활동을 계획해 손준호 씨와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”고 밝혔습니다.

한편 배우 손준호는 뮤지컬 활동뿐만 아니라 백석대학교 교수로 강의도 진행하고 있으며 아들과 가족을 살뜰히 챙기는 모범적인 가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

출처 : 뉴스컬처(NEWSCULTURE)(http://www.newsculture.press)

http://www.newsculture.press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09451html?idxno=79078

사단법인 유나인체인지 | 고유번호 121-82-16692 | 대표자 최재구
(07788)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, 707호